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kakao 블로그 본문

희망해, 싱글맘의 당당한 홀로서기를 응원해요!

2015.10.30 11:46
처음으로 세상의 빛을 본 아이, 반겨주는 이는 엄마뿐이었습니다.

엄마의 얼굴도 알지 못하고 아버지의 음주와 폭행 아래 살아온 승미씨, 그래서 승미씨의 꿈은 항상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 것이었습니다. 그런 승미씨에게 선물처럼 아이가 찾아왔는데요. 아이의 작은 심장소리를 들으며 벅찬 가슴으로 행복한 미래를 상상해보곤 했답니다.

하지만 승미씨의 임신사실을 알게 된 아이 아빠는 고의적으로 연락을 피하기 시작했고 아이 아빠의 가족들은 그녀에게 수술을 종용했다고 해요. 아이를 포기하라는 주위의 압박 속에 어느 때보다 외로웠던 10개월을 보낸 승미씨는 출산의 아픔마저 홀로 견뎌내며 천사 같은 그녀의 아이를 만나게 되었답니다!

“아가야, 엄마에게 와줘서 정말 고마워.”

하루가 다르게 쑥쑥 자라는 아이, 엄마는 아이를 누구보다 행복한 사람으로 키우겠다고 매일 다짐합니다. 하지만 어린 엄마 승희씨가 엄마와 아빠의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싱글맘에 대한 주위의 좋지 않은 시선 역시 승희씨를 힘들게 합니다.

희망해와 함께 ‘엄마와 아이의 행복을 희망해’!

이렇게 우리 사회에는 승미씨처럼 어려운 상황에서 아이를 키우는 싱글맘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빠 없이 홀로 남은 싱글맘들은 아이를 바르게 성장시키기 위해 양육과 생계를 동시에 책임져야 하는데요. 일을 하고 아이들 돌보며 가정을 책임진다는 것이 쉽지는 않겠지요. 그래서 희망해에서는 이런 싱글맘들을 위한 캠페인을 펼친다고 하네요!

여러분들의 기부금은 어린엄마의 양육지원금으로 활용 될 예정이랍니다~ 게다가 이번 캠페인에서는 10명의 기부자가 모일 때 마다 미혼모 가정에 영유아 양육 물품키트가 한 개씩 전달된다고 해요! 여러분의 도움으로 최대 300 가정에 양육키트를 덤으로 선물할 수 있다고 하니 꼭 참여하셔야겠죠? 또 댓글과 공유로도 손쉽게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어요! 세상의 편견을 이겨내고 아이 앞에 누구보다 당당한 엄마가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후원 부탁 드립니다!

캠페인 PC 바로가기

캠페인 모바일 바로가기

댓글 갯수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