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kakao 블로그 본문

제주의 문화, 사람, 자연의 특별한 만남! 2015 제주올레걷기축제

2015.11.06 10:26

제주 여행하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곳, 제주의 자연과 문화를 함께 느낄 수 있는 곳, 바로 제주올레입니다. 제주와 제주올레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축제, 2015 제주올레걷기축제가 지난 10월 30일에서 31일까지 20, 21코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카카오는 제주올레의 친구기업으로 앱 개발지원, 임직원 클린올레 참여 등을 통해 오랜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이번 제주올레걷기축제에서는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Daum 희망해 캠페인을 통해 축제홍보를 지원하였습니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한 제주올레걷기축제, 올해의 축제가 더욱 뜻 깊은 이유는 2010년부터 제1코스를 시작으로 6년 동안 제주도를 한 바퀴 돌아 드디어 마지막 21코스를 완주하는 해이기 때문이에요. 제주올레와 올레꾼의 열정에 응원의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지난 10월 20일, 갑작스레 쌀쌀해진 날씨와 바다 바람 때문에 움츠려들만도 했지만 이른 아침부터 출발지점인 김녕 성세기 해변을 가득메운 올레꾼들의 열기로 뜨거웠답니다.

길 위에서 만나는 제주올레걷기축제만의 특별한 매력은 바로 올레와 함께하는 지역주민, 예술가, 업체 등이 올레꾼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해준다는 점인데요.

올해는 축제코스가 지나는 행원리 해녀들이 직접 건져올린 해산물을 이용한 맛난 먹거리 코너, 국내 대표 레스토랑들이 참여하는 KOREAT 페스티벌, 그밖에도 재미있는 게임과 흥겨운 공연이 준비되어 축제의 재미에 흠뻑 빠질 수 있었습니다.

다리가 무뎌지고 어깨가 무거워질 무렵, 어느새 코스의 종료지점이네요. 모두들 맑아진 날씨만큼이나 한층 밝아진 얼굴로 다시 만날 수 있었습니다.

마음의 짐은 내려놓고 치유의 기운을 얻어가는 제주올레 함께하지 못해 아쉬운 분들 많으시죠? 축제는 끝났지만 올레길은 여전히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이 가을이 다 가기 전에 함께 걸어보아요!

댓글 갯수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