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kakao 블로그 본문

한눈에 들어오는 나만의 장소, 카카오내비 벌집 꾸미기!

2016.07.22 13:05

카카오내비는 다른 내비게이션 서비스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벌집’ 이라는 특별한 장소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주 방문하는 장소는 물론, 한 번 방문했지만 나중에 또 방문할 가능성이 있는 장소, 지인한테 추천 받아 나중에 방문하고 싶은 장소까지, 모두 카카오내비 벌집에 저장해두고 필요에 따라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

벌집이 너무 많거나 모두 회색이라서 보기 불편하다면, 벌집 이름을 바꾸고 이미지를 넣어 예쁘게 꾸며 보세요. 즐겨찾는 장소를 나만의 색상, 배경 이미지로 설정해 두면 한 눈에 들어와 찾기 쉬워집니다.

벌집 배경을 꾸미는 방법, 아래와 같이 따라해 보세요.

1. 장소 정보 수정하기

수정할 벌집을 선택 후 ‘정보 수정’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명칭, 전화번호, 태그 정보를 수정 후 ‘저장’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Tip: 벌집의 명칭을 '우리집', '회사'로 수정하면 별도 벌집 배경을 설정하지 않아도 '카카오프렌즈'가 벌집에 쏘옥 나타납니다.

2. 벌집 배경색 변경하기

수정할 벌집을 선택한 후 ‘정보 수정’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화면 상단에 있는 육각형 모양의 회색 벌집 모양을 터치 후 마음에 드는 색상을 선택하고 ‘저장’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참 쉽죠잉?

3. 보너스팁! 벌집 배경 이미지 넣기

벌집에 배경색 뿐만 아니라 직접 찍은 사진 또는 앨범에 저장해 둔 이미지도 넣을 수 있어요~
벌집 수정 화면에서 육각형 벌집 모양을 터치 후 카메라 모양 아이콘을 누르거나, 이미지 모양 아이콘을 누르면됩니다.
카메라 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사진 촬영 후 배경 이미지로 등록할 수 있고,
이미지 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사진 앨범에 저장된 이미지를 배경 이미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나의 장소를 바로바로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벌집 편집!
우리집은 프렌즈, 할머니넨 핑크색, 수정이네는 수정이 집에 있던 연필꽂이로

참 쉬운 카카오내비와 오늘도 안전 운전하세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갯수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