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kakao 블로그 본문

당신의 하루를 담다 - 카카오페이 2주년

2016.10.18 11:51

여러분~~ 국내 최초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인 ‘카카오페이’가 탄생 2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짝짝짝)
즉, 우리나라 핀테크 역사도 2년이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카카오페이와 함께해 준 1,300만명의 가족 여러분 감사합니다!

2014년 시작한 ‘간편결제’는 누적결제금액 1조원을 돌파하며 사랑받고 있고,
올해부터 ‘멤버십’, ‘청구서’ ‘송금’까지 기능을 확장하여 생활 영역 깊숙히 보다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습니다.

2016년 2살된 카카오페이 신조는 <‘당신의 생각을 닮다 ㅣ 당신의 생활을 담다’> 인데요. 기존 불편하던 금융 편의성 대한 당신의 생각을 닮고, 생활에 꼭 필요한 기능만을 담아 언제, 어디서나 막힘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카카오페이 이용자는 ‘카톡’으로 어떤 하루를 살고있는지 알아볼까요?

[아침] 카톡으로 청구서 확인하고, 바로 요금을 냅니다

청구서 이용자 중 42%는 9시~12시에 사용을 할 정도로 하루의 시작 시점에 요금 납부 이용률이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현재 전기, 가스 관련 청구서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고, 연말까지 카드, 보험사, 지방세, 아파트관리비 등의 청구서도 카카오톡으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

[점심] 점심식사후 송금으로 쉽게 더치페이 합니다

송금 이용자 중 43%는 점심값을 나눠내는 12시~15시에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계좌번호 물을 필요없이, 카톡 친구라면 누구에게나 채팅방에서 수수료 없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퇴근] 퇴근시간대 편의점, 마트 등에서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합니다

멤버십 이용자 중 22%는 17시~19시에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쇼핑, 마트, 여행, 주유, 항공, 뷰티 등 다양한 멤버십을 하나의 바코드에 연결하여 제휴사별 멤버십 카드를 찾을 필요없이 바로 적립/사용 가능합니다.

[저녁] 취침전 필요한 아이템을 쇼핑 후 간편결제 합니다

간편결제는 시간대에 구분없이 고루 서비스 이용이 발생되고 있으나, 이 중 특히 많이 발생되는 시간대는 저녁시간대인20시~22시 입니다.(해당 시간 이용률은 17%)

간편결제는 CGV, 배달의민족, 인터파크, 대한항공 등 현재 1,500여개 파트너사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편리함의 기준이 달라집니다!

지금 ‘간편결제’, ‘멤버십’, ‘청구서’, ‘송금’ 중 하나의 서비스를 사용하시면,
CGV 영화예매권(주말) 5,000원(10,000원) , 빽다방 아메리카노 900원(1,500원)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특가 상품 이벤트는10.18(화) ~ 10.24(월)까지 진행되니, 서두르세요! :)
▶︎특가 상품 이벤트 바로가기 고고!

당신의 하루가 카카오페이로 시작해서 마무리됨에 가치 돋보이기 위해 노력할 예정입니다. 내년 3살이 되었을 때 더 나은 모습으로 많은 이용자를 만나볼 수 있게 진화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

당신을 닮다 ㅣ 생활을 담다 with kakaopay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갯수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