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kakao 블로그 본문

같이가치 with Kakao ‘동물은 생명입니다’ 캠페인 오픈

2017.10.03 09:22
 
 

10월 4일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기도 하지만 ‘세계 동물의 날(World Animal Day)’ 입니다. 우리와 함께 이 땅에 살아가고 있는 동물들을 보호하기 위해 지정된 날이지요.

아직도 우리 주위의 많은 동물들이 학대 받고 열악한 환경에서 행복하지 못한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멀리서 찾을 필요도 없이 동물 생명에 대한 존엄성은 아주 가까운 곳에서부터 훼손되고 있습니다. 많은 수의 닭들은 A4용지 크기밖에 되지 않는 사육장에서 평생 움직이지도 못하고 알을 낳아야 합니다.

아이와 손잡고 함께 가는 동물원의 동물들은 열악한 환경에서 하루에도 수백명 에게 노출되고 만져지면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린다고 해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오르는 설악산의 케이블카 개발 등으로 멸종위기종 산양은 점점 자신이 살아갈 터를 잃어 갑니다.

인간이 동물과 함께 공존하며 행복하게 살아가기 위해서는 동물을 ‘생명’으로서 존중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안전한 환경을 만드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에 같이가치 with Kakao에서는 (사)시민과 함께 동물의 날을 기념한 동물권 보장 캠페인 ‘동물은 생명입니다’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같이가치에서는 모금함에 응원 댓글만 달아도 동물들을 보호하는 프로젝트에 기부가 됩니다. 동물 친구들의 생명을 구하고 함께 살아가는 방법, 작은 관심과 마음으로 충분합니다. 함께 해주세요♥

Fur Free 캠페인 – 모피, 리얼라쿤을 아세요?

모피 농장에서 사육되는 여우 사진을 본적이 있나요?
숨 막히도록 작은 공간에서의 사육, 잔인한 도살의 과정까지 생명에 대한 존중은 없습니다.
이에 [동물자유연대]에서는 모피 생산의 잔혹성을 널리 알리고 인도적 패션 소비를 알리고자 합니다.
모피 생산을 위해 잔혹하게 죽어가는 동물들을 살리는 데에 함께 해주세요!

☞모금함 바로가기
시민과 함께 행복한 동물원 만들기 프로젝트

‘착한 동물원’이란 뭘까요?
현재 국내의 동물원은 대부분 작고 노후화되거나 동물복지와는 거리가 먼 수준입니다.
국내에 올바른 기능을 하는 행복하고 착한 동물원이 늘어날 수 있도록
[동물을위한행동]과 함께 마음을 모아주세요.

☞모금함 바로가기
멸종위기 야생동물 산양 조사활동을 위한 장비 구입

귀여운 산양은 우리나라에 약 800마리밖에 남지 않은 멸종위기종 1급입니다.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보호가 필요하지만, 환경이 너무 열악하다고 해요.
[녹색연합]과 함께 울산, 삼척 지역의 산양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살 수 있게 힘을 보태주세요!

☞모금함 바로가기
휴가철 동물 유기를 막기 위한 시민인식개선 캠페인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구수는 늘고 있지만, 버려지는 유기동물 수 역시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휴가철에 고속도로 휴게소에 버려지는 반려동물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인간과 동물 모두 행복한 휴가가 될 수 있도록 [동물복지문제연구소 어웨어]와 함께 해주세요.

☞모금함 바로가기

동물과 함께 살아가는 것, 어렵지 않죠?
지구상에 있는 모든 동물들이 행복해지기를 원한다면 지금 바로! 같이가치 with Kakao에서 응원, 댓글, 공유로 기부해주세요!

아래 배너 클릭으로 바로 Go Go!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갯수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