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kakao 블로그 본문

카카오크루와 함께하는 착한 플리마켓, 2017 다가치마켓!

2017.12.22 12:00
 

설렘으로 가득한 12월의 어느 날, 카카오에서는 송년회와 함께 훈훈한 플리마켓이 열렸습니다! 바로 카카오크루(카카오 임직원)가 직접 만든 물건을 판매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2017 다가치마켓’이였는데요.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다가치마켓’! 의미 있는 연말을 보내기 위해 정말 많은 크루들이 함께 했습니다.

발 디딜 틈 없었던 뜨거웠던 현장,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다가치마켓’은 14개의 팀으로 모인 크루들이 직접 만든 캘린더, 엽서, 캘리그라피, 드라이플라워, 크리스마스 뜨개 소품, 가죽소품, 액세서리, 뱅쇼, 수제 초콜릿 등 크루만의 감성 가득한 물건들이 판매되었습니다.

“다가치마켓,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마켓의 문이 열리기도 전에 큰 기대감을 가지고 수많은 크루들이 모였는데요. 그 기대에 부응하는 정말 높은 퀄리티의 물건들에 모두 깜짝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혹시 판매하는 크루들의 공통점을 눈치채셨나요?

이번 다가치마켓의 드레스코드인 ‘빨간색’에 맞춰 루돌프 머리띠와 빨간색 앞치마를 하고 판매에 열중했답니다 :)

판매하기 전에는 잘 팔리지 않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도 있었지만, 판매를 시작한 지 30분이 채 되지 않아 준비해온 물건들이 동이 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는데요!

자신만의 센스 있는 판매 전략으로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크루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물건을 사는 동시에 기부까지! 덕분에 판매하는 크루와 구매하는 크루, 모두 함께 즐거웠습니다 :)

‘다가치마켓’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자발적인 임직원 기부 펀드인 다가치펀드를 통해 국내외 소외계층과 환경보호 등 여러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어느덧 2017년도 끝을 향해가고 있습니다. 한 해를 돌아보고 마무리하는 지금,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보는 건 어떨까요?

따뜻한 나눔이 함께하는 세상을 카카오가 응원합니다 :)


댓글 갯수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