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kakao 블로그 본문

쇼핑 잘 도와주는 예쁜 누나, 오빠와 함께한 ‘설레는 마트데이’

2018.05.18 15:00
 

가정의 달 5월! 사랑하는 가족, 소중한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계신가요?

많은 사람이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5월에 어느 날, 카카오크루(카카오 임직원)들은 쇼핑 잘 도와주는 예쁜 누나, 오빠가 되어 소중한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

카카오크루의 정기기부 펀드인 다가치펀드 ‘국내아동지원사업’을 통해 인연을 맺고 있는 친구들과 ‘설레는 마트데이’를 다녀온 것인데요. 설레는 마트데이는 결연 아동들이 평소에 사고 싶었던 옷이나 장난감 등을 함께 쇼핑하고, 영화도 함께 보며, 1:1 결연 관계를 맺고 있는 카카오크루와 친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 정서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이른 시간부터 만난 카카오크루와 친구들!

첫 만남의 어색함도 잠시, 오늘 사고 싶은 쇼핑 리스트를 작성하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평소에 꼭 갖고 싶었던 장난감 팽이부터 엄마에게 선물할 예쁜 모자까지! 카카오크루와 함께 꼼꼼하게 계획을 세웠습니다. :)

매장 오픈과 동시에 즐거운 쇼핑 시작! 미리 계획을 세워둔 덕분에 상품을 고르기 어렵지 않았는데요. 사고 싶은 우선 순위를 정하고, 주어진 금액에 맞게 상품을 비교하는 것이 아이들의 경제관념을 키워주는 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즐거운 쇼핑이 끝나고 난 뒤에 맛있는 피자로 허기진 배를 채우고, 평소에 보고 싶었던 영화 관람으로 설레는 마트데이를 마무리했습니다. :)

아침부터 내린 비가 촉촉이 땅을 적시 듯, 오늘 하루 행복한 만남으로 카카오크루나 친구들 모두에게 웃음꽃이 번져갔는데요. 2015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카카오크루가 맺어온 소중한 인연, 앞으로도 더욱 따뜻한 기억으로 이어가길 기대해봅니다!


카카오크루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함께하는 프로젝트가 궁금하다면?

▶같이가치 모금함 바로가기



댓글 갯수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