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kakao 블로그 본문

반려동물,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2015.09.04 10:41

화창한 날씨에 공원을 걷다 보면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하는 사람들을 자주 보게 되는데요. 그만큼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의 수가 늘어나고 있으며, 벌써 그 인구가 천만 명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그러나 반려동물이 증가하는 반면, 버려지는 유기동물도 해마다 늘어난다고 해요. 연간 약 10만 마리 이상의 동물들이 거리로 내몰리고 있습니다.

거리로 내몰린 이 동물들에게 입양은 마지막 기회이자 유일한 희망인데요.
다음카카오에서는 유기동물 입양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살아가는 공동체 의식을 높이고자 9월 3일부터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와 함께 '유기동물 지원 및 입양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상처받은 동물들이 평생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유기동물의 치료비로 지원될 예정인데요. PC와 모바일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네티즌이 해당 모금 이슈를 SNS로 알리거나 댓글만 달아도 다음카카오가 기부를 후원하고 더 많은 네티즌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참여가 생명을 살릴 수 있는 길이 됩니다!

여기서 잠깐! 유기동물의 생명을 살릴 수 있는 또 다른 쉬운 방법~
카카오톡 아이템스토어에서 기부형 이모티콘인 " 아름품 동물들 귀엽냐옹 입양하시개" 이모티콘을 구매할때마다 구매 금액 중 일부가 유기동물 지원 및 입양 기부됩니다.

실제로 이모티콘으로 제작된 동물 친구들은 카라 입양카페 "아름품"에서 입양을 기다리고 있는 주인공 친구들이랍니다. 입양이 어렵다면 이모티콘 사용을 통해서 좋은 주인을 찾을 수 있도록 쉽게 참여해보세요~

반려동물은 사고 파는 물건이 아닙니다. 사지 말고 입양해주세요.
그리고 여러분의 선택이 새 생명을 살릴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인간과 동물의 아름다운 공존을 위해, 다음카카오와 함께 만들어가요.

이모티콘 다운로드 바로가기(모바일)
희망해 유기동물 지원 및 입양 캠페인 바로가기(PC)
희망해 유기동물 지원 및 입양 캠페인 바로가기(모바일)
댓글 갯수
다음 2015.10.19 17:10

바나,차나빙,라파앛지아장애닝냊이니이지니바나자나장즏낸즈농즈나나잦요!

TOP